본문 바로가기

Event

데잇걸즈 6기 모집 / 여성을 위한 데이터 분석 무료 교육 과정 신청하기!

✨ 데잇걸즈 6기 모집

작년에 들었던 데이터 분석 교육 과정인 데잇걸즈에서 이번에 6기를 모집한다. 데이터 에 대한 여러 기사와 글들이 쏟아지고 있는 걸 보면 데이터 없는 세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 같다. 면접 본 회사마다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하고 있다는 말을 꼭 한 번은 들었던 것 같은데 그러기 위해서는 회사 내에 데이터를 다룰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야한다고 생각한다. 데이터 분석 직무가 아니더라도 데이터 분석에 대해 이해하고 일을 한다면 훨씬 좋을 것 같다!

 

 

✅ 추천 이유

작년에 가장 잘한 일을 꼽자면 데잇걸즈를 신청한 것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한다. 데이터 분석이 궁금했거나 공부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꼭 추천하고 싶고,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라고 말할 수 있다. 데잇걸즈를 통해 데이터 분석가로 직무를 전환할 수 있었고, 삶의 큰 전환점이 되었다. 

몇 가지 장점을 꼽자면 아래와 같다.

  1. 짱짱한 커리큘럼과 선생님들
    IT 업계에 관심이 있거나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 쯤 이름은 들어봤을 강사님들의 수업을 들을 수 있고, Python, SQL, git, 통계 등의 수업을 통해 데이터 분석가가 꼭 갖추어야할 필수 역량을 키울 수 있다.
  2. only 여성만 들을 수 있는 쾌적한 환경
    살면서 여성들끼리 공부를 할 수 있는 경험이 얼마나 있을까? 모든 교육과정을 공학을 나온 나에게 무척 새롭고 신선한 경험이었다. 이렇게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부를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. 이런 회사라면 평생 다닐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.
  3. 질문이 자유로운 분위기
    이해가 되지 않아서 왜? 라는 질문을 던졌을 때, 이것도 몰라? 하는 분위기가 아니다. 모르면 알려주면 되지가 당연한 분위기다. 그래서 질문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다. 능력있고 멋진 분들이 많기 때문에 질문에 대한 답변도 굉장히 상세하게 들을 수 있다. 감동의 물결..
  4. 인생의 동반자
    아무래도 같은 업계에서 일할 미래의 동료이기 때문에 평생의 친구를 만날 수 있다. 지금도 연락하면서 지내는 분들도 있고 심지어 나는 룸메가 되어 같이 살고 있다.
  5.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과 협업 경험
    기본적으로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과 협업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큰 배움이었다. 리더도 해보고, 팔로워도 해보면서 여러가지를 배웠던 것 같다. 모든 경험이 지금 생각하니 정말 감사한 경험이라는 생각이 든다.
  6. 실무에 도움되는 프로젝트 경험
    데이터 분석 직무로 면접을 보러다니면서 데잇걸즈 덕분에 데이터 분석 관련 프로젝트 경험에 대해 말할 수 있었다.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구체적인 과정까지 설명할 수 있으니 준비만 잘해간다면 수월하게 얘기할 수 있다.
 
 
✅ 지원하기

1️⃣ 지원신청

https://forms.gle/W4PhEMfnPpiTXyQ1A

2️⃣ 상세내용

https://www.momjobgo.com/course/1549

3️⃣ 문의메일

dataitgirlsgo@gmail.com

4️⃣ 지원과정이나 교육과정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!

 

반응형

'Even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Event] 여성테크 커뮤니티 합동 세미나  (0) 2019.08.04
[Event] WTM(Women TechMakers) 광주 2019  (0) 2019.07.08